[콘텐츠/재생] VOD 재생이 안되요. (로딩만 진행, 비디오 시간이 00:00:00으로 나오는 경우)
2025-09-18
우선 사용 환경에 의한 일시적인 문제일 수 있으므로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인터넷 환경 확인 2. MOA 앱, PC 브라우저의 최신 업데이트 상황 확인 3. 기기 재부팅 후 재확인 다만, 비디오 시간이 00:00:00 으로 나오는 경우는 이용하고 계시는 지역이 '해외'일 경우가 있습니다. MOA는 한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OTT입니다. 해외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해외 지역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1. 비디오 시간, 2. 로딩이 계속되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고객센터 > 1:1 문의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 시청 방법(PC/APP(안드로이드 또는 애플): - PC의 경우, 시청 브라우저(크롬/엣지/기타): - 시청 콘텐츠와 회차: